고객지원센터유지보수정책
고객사, 포오스와 시스템공급사인 Nice System사와의 유기적인 유지보수 조직을 구성하여 3단계의
유지보수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신속한 유지보수 지원
효과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고객사에 충분한 기술이전을 시행하며, 자체 운영능력을 확보함으로써
시스템 장애 시 유,무선을 통해 신속한 1차 장애복구 시행. 1차 유지보수 지연 시, 포오스 유지보수
전담인력의 현장방문을 통한 2차 유지보수 시행 및 완료.

2차 장애 복구에 지연이 있을 시 NICE R&D와 협의하여 신속한 3차 유지보수를 통한 장애복구 완료.
 
원활한 기술지원을 위한 3원화 기술지원 비상 연락망을 구성하여, 빠르고 효과적인 비상 연락과 지원을 실시
포오스는 고객사의 시스템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기술지원 팀, 개발지원 팀, 영업 지원 팀의 3원화를
구성하여 장애 발생 시 신속하고 효과적인 장애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구분 담당자 E-MAIL
영업지원 팀
노경기 본부장
주엄개 대리
박병기 대리
Pet@pos21.co.kr
Ugjoo@pos21.co.kr
Bkpark@pos21.co.kr
P.M.
기술지원 팀
김영곤 과장
김정훈 대리
윤경렬 대리
차동준 대리
이재원
노동수
Ygkim@pos21.co.kr
Kimjh@pos21.co.kr
Yky8410@pos21.co.kr
Djcha@pos21.co.kr
L_jae_won@pos21.co.kr
Dsno@pos21.co.kr
개발지원 팀
송주영 과장
김용성 대리
박인수
Jysong@pos21.co.kr
Kys8043@pos21.co.kr
Nostaljia@pos21.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