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M LOG
녹취 평가 및 모니터링
음성 인식
 
사업소개녹취 평가 및 모니터링

고객센터에서 녹음된 녹음 DB와 고객상담 내용을 평가하여 상담 능력과 통화품질 서비스를 향상 시킵니다.

평가표를 만들어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된 결과를 토대로 결과 보고서 등의 다양한 결과 추출물을 작성하여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고 상담원들의 상담 품질과 고객서비스를 향상 시킵니다.

 

 
평가 관리

- 평가 항목 고나리 : 대분류 평가항목, 중분류 평가항목을 관리 하는 메뉴

- 평가표 관리 : 평가표를 관리하는 메뉴

콜 조회 및 평가

- 청취 & 평가 : 평가할 콜을 조회하여 평가할 수 있는 메뉴

- 평가 결과 조회 : 평가한 내역을 조회 및 재평가할 수 있는 메뉴

평가 보고

- 평가 항목별 점수 : 평가표의 평가항목별로 점수를 조회 할 수 있는 메뉴

- 평가 전체 결과 : 평가 전체 결과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 상담사 평가 순위 : 상담사 평균 점수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 차수별 평점 : 차수별로 점수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 QA별 평가 현황: QA별로 평가현황을 조회할수 있는 메뉴

상담사 이의 제기

- 평가가 완료된 평가에 대하여 상담사가 이의제기를 할수 있는 메뉴

평가자 이의 제기

- 상담사가 이의제기한 평가내용에 대하여 코멘트를 입력하는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