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M LOG
녹취 평가 및 모니터링
음성 인식
 
사업소개음성 녹음 시스템
(주) 포오스 콜센터 녹취 시스템 구축 전문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VTM 녹취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1994년 설립 이후, 국내 및 해외 글로벌 제품간에도 인터페이스 연동이 우수하고 풍부합니다. 다년 간의 개발, 구축, 유지보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수년 전부터 다수의 대형 사이트를 Linux 기반 제품으로 구축하여 Windows 기발 솔루션 보다 제품 성능이 우수하고 안정 적이며 제품가격 경쟁력을 향상 시키고 있습니다.
 
 
VTM Log
OS : Windows 계열 및 Linux 지원
표준압축방식 : GSM(13kbps), G.729(8kbps), G.723.1(6.3kbps),G711(64kbps)
녹취 방식 : 전수/ 선택적 녹취, 스케줄 녹취 등 지원
시스템 구성 녹취 , DB , Storage, Screen Server로 구성
IP 방식 통신 회선 방식 : IP회선, 무전, 인터콤, 화상 등 다양한 통신 방식
TDM 방식 통신 회선 방식 : Analog, Digital, E1 회선

다양한 회선 접속
VTM Logger는 녹취수집서버로써 IP, Analog, Digital, E1 등 다양한 통신방식으로 녹취 구현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뿐만 아니라 안정성, 확장성, 보안성이 우수한 리눅스 운영체제를 제공합니다.
 
VTM CallLink는 웹 DB 서버로써 CTI 및 상담 APP와 연동하여 녹취 데이터 조회, 청취, 통계, 군한 등을 제공하고 ,보다 다양한 3rd Party 콜센터 시스템과의 Interface를 위해 상담원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위한 DLL,OCX등의 다양한 API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대의 VTM Logger를 중앙관리합니다.
 
VTM Storage는 VTM Logger 서버와의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콜 정보 및 고객정보를 대용량 녹취 데이터를 저장하고 과거 데이터의 조회, 청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VTM Screen Capture는 상담화면을 녹화하는 솔루션으로 녹취와 연동되어 청취시 동시간에 녹화된 화면도 플레이되는 기능 제공하고 다양한 Level의 프레임 설정, 다수의 코덱, 전수(Full_time), 선택(Select) 등 다양한 녹취방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장점과 기능
강력한 프로그램
 
순수 국내 기술로 한글화 된 Program 관리자의 작동상 편리성 제공
 
GUI 환경의 Program : Too-bar의 사용으로 Mouse 클릭으로 모든 매뉴 사용가능
 
Web기반의 Program : CS환경이 아닌 Web기반의 진보된 프로그램
 
모듈화 된 프로그램 (사용자 관리, 백업관리, 채널감시, 녹음청취, 슈퍼비전)은 각 각 필요한 Program 선택이 가능하게 구성됨(목적에 맞도록 혹은 권한에 맞도록)
 
Network이 연결되어 있는 관리자의 PC에서 모든 관리가 가능함.(Server/Client)
 
불법 유출 방지 기능 : AES 256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암호화 녹취 데이터는 재생이 불가
 
IP 접속 제한 기능 : 관리자 계정에 대하여 IP 접속 제한을 설정으로 보안 강화
 
승인 콜 : 상담사 본인이 통화한 내용을 청취하고자 할때 , 관리자의 승인 후 청취가 이루어지고 사용기록 제공
 
 
다양한 BackUp
 
Backup은 VTM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으로 Progrma으로 HDD에 저장
 
안정적인 2차 BackUp은 USB HDD 지원(Dual Option)
 
 
안정성 및 확장성
 
HDD의 이중화, Backup Driver의 이중화, Power의 이중화로 안정성 확보
 
Device 알람으로 장애 발생 시 관리자 화면에 Screen Pop-UP, 경보, SMS 발생
 
 
다양한 검색 및 청취
 
기본적인 Call 정보(Start time/End Time, Call Number, 년/월/일, Direction)로 검색
 
CTI 구현 시 Call Link(호 처리 서버) 구축으로 기본정보 이외의 다양한 Call 정보로 검색
 
고객번호, 상담원 이름, 상담원 ID, 그룹별, Comment 등의 다양한 검색
 
검색 조건을 1개 뿐만 아니라 여러개의 조건의 조합으로 검색
 
검색 조건에 맞는 Call Data를 클릭만으로 청취 가능
 
관계자의 PC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 청취 가능
 
자료 제출을 위해 범용의 파일(Wav, Aud) 파일로 변화 및 청취
 
 
Call에 대한 통계
 
Call에 대한 정보를 기본적으로 통계가 제공되며, Graph 혹은 Excel 파일로 저장
 
Call에 대한 통계는 각종 정보(시간별, 상담원 별 ,그룹별)에 따라 그래프로 표시가 가능하며, 이를 토대로 상담원의 Call Data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