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상담원 평가 시스템


고객센터에서 녹음된 녹음DB와 고객상담 내용을 평가하여 상담능력과 통화품질 서비스를 향상 시킵니다.
평가표를 만들어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된 결과를 토대로 결과 보고서 등의 다양한 결과 추출물을 작성하여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상담원들의 상담 품질과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평가관리

·평가항목관리 : 대분류 평가항목, 중분류평가항목을 관리 하는 메뉴
·평가표관리 : 평가표를 관리하는 메뉴

콜조회및평가

·청취&평가 : 평가할 콜을 조회하여 평가할 수 있는 메뉴
·평가결과조회 : 평가한 내역을 조회 및 재평가할 수 있는 메뉴

평가보고

·평가항목별점수 : 평가표의 평가항목별로 점수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평가전체결과 : 평가전체결과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상담사 평가 순위 : 상담사 평균 점수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차수별평점 : 차수별로 점수를 조회할 수 있는 메뉴
·QA별 평가현황 : QA별로 평가현황을 조회할 수 있는 메뉴

상담사 이의제기

·평가가 완료된 평가에 대하여 상담사가 이의제기를 할 수 있는 메뉴

평가자 이의제기

·상담사가 이의제기한 평가내용에 대하여 코멘트를 입력하는 메뉴

상담원 평가 프로그램


· 대분류 항목 및 중분류 항목 등 여려가지 항목에 대해 수동 설정이 가능
· 평가 콜 조회를 통해 해당 콜에 대한 조회/청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