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체계


· 시스템의 안정성 및 효율성을 확보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신뢰도와 Profits을 제공하며, 향후 시스템 증설 및 업그레이드를 고려한 일관성 있는 시스템 관리
· 효과적인 고객지원을 위하여 예방정비, 운영지원, 하자보수, 장애복구,기능개선의 다섯 가지 유지보수 원칙을 수립하여 철저하고 지속적인 유지보수수행.

고객지원 체계도

하자보수

·체계적인 유지보수 절차에 따른 하자보수 사항에 대한 신속한 파악 및 대응

운영지원

·시스템 구축 후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
·향후 발전에 대한 기술자문을 포함한 기술지원

예방정비

·정기적인시스템 예방 정비활동 수행을 통한 장애발생의 사전 예방
·장애예방활동으로 인한 시스템 기용성 향상

기능개선

·향후 시스템 발전 시 S/W의 업그레이드등을 통한 시스템의 기능 개선

장애복구

·주기적 장애 발생 탐지 활동을 하여갑작스런 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발생한 장애 유형에 따른 신속한 복구 조치